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모두가 행복한 따뜻한 무안 만들어가겠습니다.

> 대화의방 > 군수님! 부탁해요

군수님! 부탁해요

엉터리 무안군청 홈페이지 관리 개선 요구

글번호
36022
작성일
2018.09.12 23:44
조회
151
등록자
( 000-0000-0000 )
장OO
공개여부
공개
오늘 무안군청 칭찬합시다 코너를 이용하려고 시도하였으나 결국 실패하였습니다. 다른 기능은 정상작동하나 칭찬합시다는 휴대폰등 개인인증을 통해 글씨쓰기기능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글쓰기 목록도 없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오후 내내 민원을 넣어 알아본 결과 홈페이지 담당자 박찬희 주무관이 칭찬합시다 코너에 광고글 등이 올라와서 광고글 관리하기 귀챦아서 글씨기 기능을 어렵게 만들어 놓은 거라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글씨기 기능은 오직 아이디 패스워드를 만들어야만 가능하고, 그렇게 어렵게 들어가더라도 금지어를 잔뜩 만들어 놔서 게시가 불가능합니다. 진드기, 직원, 인터넷 등이 왜 금지어가 되는지도 궁금하고, 금지어가 아닌 문장을 작성해서 입력해도 입력이 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무안군은 연세드신 분들도 제법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홈페이지를 관리하면 군민이 어떻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아이디 패스워드로만 "칭찬합시다"에 입력이 가능하다는 설명도 홈페이지에 없습니다. 홈페이지 담당자가 귀챦다고 군민들 언로를 막는것이 무안군의 행정입니까? 이걸 가지고 담당 박찬희 주무관에게 따졌더니 제가 말할때 마다 듣지 않고 박찬희 주무관도 계속 떠들길래 저도 계속 큰 목소리로 항의하게 되었고 결국 제 얘기를 듣고 개선하겠다고 하며 잘못된 부분을 시인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이디 패스워드로만 입력되는 시스템이나 이에 대한 안내문구는 여전히 없습니다. 자기의 편의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는 다른 공무원들을 욕먹이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안군청 홈페이지는 무안군의 얼굴입니다. 이런 홈페이지에 칭찬합시다 기능을 자기 편의대로 사용하기 어렵게 만들어 타 시민들이 들어와서 보면 무안군은 민원만 넘치는 엉터리 군정 동네라고 생각할까 두렵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개선하고 담당 계장님 및 과장님은 담당자에게 압력을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종일 칭찬합시다에 글을 쓰려다 실패하고 하루를 망친 군민입니다.

민원업무처리

진행상태
  1. 신청
  2. 접수
  3. 부서지정
  4. 담당자지정
  5. 완료 (현단계)

1. 귀하의 가정에 안녕과 평안을 기원드리며 무안군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드려 송구합니다.

2. 무안군 홈페이지는 군수에게 바란다및 답변을 요하는 전자민원은 휴대폰, 아이핀 등 개인인증을 통하여 글쓰기가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으며,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는 메뉴의 특성상 광고성 글의 게시가 많아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의 하여 주신대로 '회원가입후 글쓰기 가능함'은 안내문구에 추가하였습니다.

3. 아울러 광고성 글 게시가 많아 필터하였던 단어(아르바이트, 양국진 스피치, 채용, 알바, 직원, 양계장, 진드기)는 필터 기능을 해제하였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09월17일 15시09분무안군청 행정지원과 정보통신담당박찬희 (061-450-5321)

만족도 평가 l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담당자명 :
김기영
담당전화번호 :
061-450-5331
최근업데이트 :
2018.09.12
조회수 :
138,513